인사말

"그대여 마음을 닦아라. 모든 마음은 나의 길을 이끄나니 마음을 바로하면 바른 길을 갈 것이요. 마음이 그릇되면 그 행 또한 그러하리"

무자년에 사단법인 대한불교 개혁회의(구.대성불교 조계종) 종단 창종을 맞이하여 모든 불자 여러분 가정에 티없이 맑고 청정한 빛으로 어둠을 제하고 서광이 있는 곳에 평안과 건강이 함께 하시고 부처님의 가호가 충만하시길 축원드립니다. 현 우리 사회는 지식 정보화시대로 접어 들고 있습니다.

"정보의 바다"라 불리는 사이버 공간은 글로벌 시대에 맞춰 지구촌 곳곳을 실시간으로 연결하고 있습니다.

불교에 발하는 연기적 세계관과 일치하는 시점에 사단법인 대한불교 조계종 개혁회의에서도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많은 불자여러분게 지식과 정보와 행운을 제공할 것입니다.

본 종단의 홈페이지가 활발 자재한 공간으로 이용되는 몫은 불자 여러분들에게 있습니다. 종단 홈페이지가 항상 새롭고 풍부 해질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기원합니다. 인연이 지중하신 불자 여러분 법신 충만의 마음자리를 안팍으로 발게 하고 신심은 무량공덕의 참 마음의 모습입니다.

부처님께서 우리의 마음을 크기로 말하면 우주 삼라만상을 감사꼬도 남는다고 하였습니다. 우리 종단에서도 복지원, 납골당, 장례식장 등 많은 복지시설을 통해 업장이 무거운 욕망의 몸이라 할지라도 어렵고 힘든 중생들을 구제하고 생활불교로서 더불어 살아가는 종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 글로벌 시대에 맞춰 현 일본 군마껭르마다시 시모가외다마찌 111-2에 한국 승려 최초로 거목스님이 사단법인 대한불교 조계종 개혁회의 간판으로 사찰을 짓고 있습니다. 앞으로 많은 스님들과 불자 여러분들이 서로 왕래하면서 공부를 하게 될 것입니다.
아무쪼록 마음을 잘 다스리면 본래 모습이 드러나듯이 불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부처님의 가호가 충만하시길 새삼 축원드립니다.

사단법인 대한불교 개혁회의 총무 원장 거목 스님